아직도 소액결제 현금화라는 것에 대해서 막연한 두려움을 갖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저희 핸드폰소액결제사이트 소액결제로 문의를 주세요.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해 현금 전환하는 방법을 읽기전에 이전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을 먼저 보고 오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이 글에서는 업체가 아닌 본인이 직접 할 수 있는 현금화 루트만 정리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상품권, 문화상품권, 온라인 상품권을 현금으로 삽니다! 저희 맑은티켓에서는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진행해드리고 있는 것은 아니며, 오직 상품권 매입만 전문으로 하고 있는 업체입니다머니 캐시비, 댐댐 등을 휴대폰으로 소액결제하고 환불하는 방식으로 현금화를 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이용료로 상품권을 구매하는 방법은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링크를 참고해주시면 되고 여기서는 소액결제로 상품권을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 현금화 하는 방법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직접 대면하지 않고 전화나 카톡만으로도 진행이 크림티켓 가능한 방법이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찾아보다가 여기서 진행하고갑니다. 정책인데 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잘되네요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들릴게용~

결국 위와 같은 점을 고려해서 소액결제로 현금화할 때는 시간이 걸리고 위험성은 높지만 수수료를 아낄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할지, 아니면 수수료는 들어가지만 빠르고 안전한 방법을 선택할지의 여부만 남았습니다.

안드로이드 유저인 경우에는 주로 플레이스토어, 아이폰 유저인 경우에는 주로 앱스토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당장은 소액결제 현금화로 손해를 보고서라도 돈을 얻었지만 당장 다음달에 핸드폰비에 함께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당장 다음달 높은 금액을 지불해야하다보니 통신비가 연체 될 수 있습니다.

다날에서 소액결제 오류 메시지가 올때 정확한 원인이 무엇인지 표시되지 않기에 이용자 입장에서는 답답할 수 밖에 혼자 소액결제 현금화 없을겁니다. 

소액결제 결제정책 상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하는데 있어서 많은분들이 업체에 의뢰를 하거나 본인이 직접 상품권 등을 구매할때 결제정책상 결제가 불가하다는 사유로 결제가 안되는 경험을 많이 하셨을겁니다.

정보이용료에 대한 개념을 설명하면서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 어플결제 등을 언급했는데 핸드폰으로 이러한 콘텐츠들을 구매후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화를 하게 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